방송퀴즈박스
|
|
소비자의 궁금증을 점진적으로 유발시키는 광고 기법은?
이 말의 의미는 ‘지분거리다, 애태우다’의 뜻이다. 광고에서는 중요한 내용을 감춰 소비자 궁금증을 유발한 뒤 점차 본 모습을 드러내는 방식의 광고를 가리킨다. 특히 인쇄광고에서 소비자 관심을 끌기위해 많이 쓰이는 광고이다. 이런 광고 기법을 이르는 명칭은 무엇일까?
|
분류 | 난이도 | 글쓴이 | ||||
침략과 전쟁 반대하고 사랑을 주장한 사상가는? | 인물 | 중급 | 객관식 | |||
송편 빚을 때 솔잎을 넣는 이유는? | 문화 | 중급 | 객관식 | |||
다음 세 고사성어와 관련된 공통 물건은? | 단어 | 중급 | 주관식 | |||
[엄지공주]와 관련된 꽃은? | 문화 | 중급 | 객관식 | |||
현대 스포츠 중 우리나라에서 생긴 구기 종목은? | 스포츠 | 고급 | 주관식 | |||
다음 중에서, 전설의 동물과 관련된 한자어(漢字語)는? | 단어 | 고급 | 객관식 | |||
민요 새타령에 나오는 새는? | 역사 | 중급 | 객관식 | |||
나비 날개짓이 거대한 바람으로 변할 수 있음을 뜻하는 용어는? | 단어 | 중급 | 주관식 | |||
칸트가 자식의 인식론을 빗대어 표현한 인물은? | 인물 | 중급 | 주관식 | |||
본래 ‘음악 애호가 친목 단체’를 가리키던 음악 용어는? | 단어 | 중급 | 객관식 | |||
하나를 해결하면 다른 문제가 생기는 현상은? | 상식 | 중급 | 주관식 | |||
하루키 소설에 나오며, 북미에서 가장 긴 강은? | 단어 | 중급 | 주관식 | |||
목록 다음 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