잡학퀴즈박스
|
|
특정 숫자를 대신하는 각종 캐릭터 이모티콘을 계산해서 답을 찾는 두뇌훈련 퀴즈입니다. 각각의 캐릭터 이모티콘은 특정 숫자를 대신하고 있습니다. 계산한 후에 숫자만 적으세요.
|
분류 | 난이도 | 글쓴이 | ||||
그림에서 연상되는 속담은? | 그림있는퀴즈 | 초급 | 주관식 | |||
김동인이 처음으로 3인칭 대명사를 ‘그’로 표현한 작품은? | 문화 | 고급 | 객관식 | |||
중국인이 즐겨 먹는 특유의 두부 음식은? | 문화 | 중급 | 객관식 | |||
자기 콧구멍 파는 모습을 그린 자화상은? | 그림있는퀴즈 | 고급 | 객관식 | |||
김동인 소설 <감자>에 등장하는 왕 서방은? | 문화 | 중급 | 객관식 | |||
데포르마시옹(déformation)이란? *기출 | 문화 | 고급 | 객관식 | |||
18세기 영어사전에 설명된 ‘잘 알려진 창조물’ 정체는? | 단어 | 중급 | 객관식 | |||
이집트 상형문자에서 유래된 알파벳은? | 단어 | 중급 | 객관식 | |||
그림을 보고 떠오르는 속담은? | 그림있는퀴즈 | 중급 | 주관식 | |||
경제의 궁극적 목적은? *기출 | 일반상식 | 중급 | 객관식 | |||
메뚜기는 어디로 숨을 쉴까? | 과학 | 중급 | OX선택 | |||
목록 다음 |
|